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나의 정보 점포찾기 공지사항 주메뉴
이전

자주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리스트

[기타]핸드폰에서 블루투스와 GPS 기능을 켜놓았는데도 비콘 이벤트 안내 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핸드폰에서 위치기반서비스, 블루투스 기능을 켜둔 상태에서 에브리데이 모바일앱 실행 시에도 비콘 이벤트 안내 메시지를 받지 못하신 경우 조치 사항 안내 드립니다. 좌측 상단 전체 메뉴(三) 진입 - 우측 하단 설정 메뉴 진입 - 마케팅 수신동의 설정 및 위치정보 수신동의 설정 off - 마케팅 수신동의 설정 및 위치정보 수신동의 설정 on
[기타]모바일 영수증 확인이 가능한가요?
■ 확인방법
[마이페이지] > [나의구매내역] > [모바일영수증]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유의사항
결제 시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한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실 결제금액은 영수증 상세화면에서 확인해 주십시오.
최근 90일 이내의 거래만 모바일 영수증 확인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영수증 바로가기]
[모바일 앱]로그인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SSG닷컴 회원가입되어 있지 않은 경우 통합회원으로 회원가입을 해야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된 경우 이마트 에브리데이 앱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로그인 시 제3자 정보제공 동의 완료가 되어야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하러가기]
[모바일 앱]이벤트 당첨 여부를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벤트 참여 및 당첨결과 현황은 [마이페이지] > [이벤트 참여현황]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메인화면 '이벤트' 카테고리 클릭 후 '이벤트 담첨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경품당첨 시 유의사항
- 5만원 이하의 경품에는 부과되지 않으며, 5만원 이상 당첨 경품은 소득으로 간주되어 제세공과금 22%가 당첨자 부담입니다.
- 제세공과금 발생시, 입금 안내를 드리고 입금 확인 후 배송됩니다.
(입금 2주 이상 지연 시, 경품 포기로 간주 됨)
- 부재, 연락불가 등으로 당첨일로부터 30일이 넘는 경우 당첨이 취소됩니다.
[모바일 앱]PUSH메시지 수신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PUSH수신 승인여부에서 동의하시면 PUSH메시지 수신을 받으실 수 있으며, 별도로 PUSH수신 설정은[전체메뉴] > [설정] > [마케팅 수신동의 설정]을 'ON'으로 클릭하시면 PUSH수신 메시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공받은 PUSH알림은 [알림보관함]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모바일기기에서 알림 수신방법
각 단말기에 따라 아래 경로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아이폰
PUSH가 수신되기 위해서는 우선 설정 > 이마트 에브리데이 > 알림 > 알림 허용 ON 으로 설정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 다음 이마트 에브리데이 APP > 설정 > PUSH 알림 > ON 으로 설정이 되어 있는지 확인 해주세요.
두 설정 모두 ON으로 설정이 되어야 PUSH 수신이 가능합니다.

- 안드로이드
푸시가 수신되기 위해서는우선 환경설정 > 어플리케이션 관리자 > 이마트 에브리데이 > 알림 표시 ON 으로 설정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 다음 이마트 에브리데이 APP > 설정 > PUSH 알림 > ON 으로 설정이 되어 있는지 확인 해주세요.
두 설정 모두 ON으로 설정이 되어야 PUSH 수신이 가능합니다.
[앱 포인트]옐로우 코인은 유효기간이 정해져 있나요?
'옐로우 코인' 유효기간은 1분기(90일)이며, 매 분기 마지막 날에 자동 소멸됩니다.
[앱 포인트]옐로우 코인을 다른 사람에게 양도할 수 있나요?
'옐로우 코인'을 포함하여 신세계포인트, 쿠폰 등은 다른분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앱 포인트]옐로우 코인은 어떻게 적립 하나요?
'옐로우 코인' 적립 방법은 다양한 이벤트 및 스탬프 참여 시 경품으로 옐로우 코인을 적립을 받으 실 수 있습니다.
[앱 포인트]옐로우 코인 사용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옐로우 코인 사용내역은 [마이페이지] > [옐로우 코인]을 클릭하여 옐로우 코인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전체메뉴] > [옐로우 코인]을 클릭하여 코인내역을 확인 할 수도 있습니다.

※최근 3개월 적립/사용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옐로우 코인내역 바로가기]
[앱 포인트]옐로우 코인 사용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보유한 옐로우 코인을 소진하여 쿠폰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단, 교환이벤트 진행기간에만 쿠폰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옐로우 코인을 사용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습니다. (ex: 옐로우 코인으로 룰렛 이벤트 참여시 1회 100코인 차감)

※ 옐로우 코인 사용 개수는 이벤트에 따라 상이함
[앱 포인트]옐로우 코인이란 무엇인가요?
에브리데이 앱 전용 온라인 활동 지수에 따라 옐로우 코인이 적립이 가능하며, 적립된 옐로우 코인으로 다양한 이벤트 쿠폰교환 및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옐로우 코인안내 바로가기]
[스탬프]스탬프 유효기간이 있나요?
적립된 스탬프는 이벤트에 따라 상이하며, 참여한 스탬프 이벤트에서 "소멸안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스탬프 소멸안내
1.회원 탈퇴 시 그 동안 적립된 스탬프는 모두 소멸됩니다.
2.당사 사정에 의하여 스탬프 적립 수량과 쿠폰 및 옐로우 코인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3.부정한 방법으로 행사 참여시 혜택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4.행사 기간이 종료된 스탬프는 자동 소멸됩니다.
[스탬프]스탬프 사용방법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이벤트 기간 내에 스탬프 미션 또는 조건을 달성하면 경품(포인트, 쿠폰, 사은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탬프]스탬프 적립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미션조건의 스탬프 적립방법
미션 : 출석체크, 단골매장 설정, PUSH수신 동의, APP설치 등의 이벤트로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1. 출석체크 : 출석체크 미션은 매일 "출석체크하기" 버튼을 클릭해야만 적립되며, 1일 1회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2. 단골매장 설정 : 단골지점 설정이 되어있는 회원을 "단골지점 설정하기"를 클릭 하여 스탬프를 즉시 적립할 수 있으며, 설정되어 있는않은 회원은 점포찾기에서 단골점포를 설정해야만 스탬프를 적립 할 수 있습니다.
3. PUSH수신 동의 : 한 ID당 스탬프 한번만 적립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에서 한번만 적립)
4. APP설치 : 최초 한 ID당 최초1회 APP설치 후 로그인 시 스탬프를 적립 할 수 있습니다.

■ 구매조건의 스탬프 적립방법
구매조건에 따라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1. 매장 계산대에서 신세계포인트를 스캔 또는 적립 시 자동 적립됩니다.
2. 앱에 등록한 포인트 카드 정보와 스캔 또는 적립하시는 카드 정보가 일치해야 스탬프가 정상적으로 적립됩니다.
3. 행사기간 내 설정된 점포에서 조건에 따른 구매 완료 시 스탬프 1개가 적립됩니다.
4. 아이디당 1일 1회, 당일 구매에 대해서 참여가 가능합니다.
(1일 최대 스탬프 적립은 1개이며, 2번 나눠서 구매를 하더라도 1개만 적립됩니다)
5. 결제 후 24시간 이내에 적용됩니다.
6. 결제 완료 후 추후 적립 시 반영되지 않습니다.
[쿠폰]쿠폰 유효기간이 있나요?
쿠폰에 따라 사용기간이 상이하며, 사용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쿠폰 유효기간 확인 방법은 [나의쿠폰함]에서 보유하고 있는 쿠폰 사용기간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쿠폰 상세를 보기위해서는 보유한 쿠폰을 클릭하면 쿠폰상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나의 쿠폰함 바로가기]
[쿠폰]할인쿠폰의 종류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쿠폰유형
쿠폰의 종류는 크게 두가지 유형으로 나뉘어서 발급됩니다.

■ 결제할인 쿠폰
결제할인 쿠폰은 전체상품에 적용되는 쿠폰입니다.
- 정액쿠폰 : 상품 구매 시 정해진 금액(ex: 1,000원)만큼 할인 해주는 쿠폰
- 정률쿠폰 : 상품 구매 시 정해진 률(ex: 5%)만큼 할인해 주는 쿠폰

■ 상품할인 쿠폰
상품할인 쿠폰은 상품에만 적용되는 쿠폰입니다.
- 정액쿠폰 : 상품 구매 시 정해진 금액(ex: 1,000원)만큼 할인 해주는 쿠폰
- 정률쿠폰 : 상품 구매 시 정해진 률(ex: 5%)만큼 할인해 주는 쿠폰
[쿠폰]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쿠폰 사용방법은 이마트 에브리데이 매장 계산대에서 본 쿠폰 바코드를 제시하면 스캔하여 할인 적용이 됩니다.

■ 쿠폰 유의사항
할인 조건은 최종결제금액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일부 쿠폰과 중복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쿠폰의 상품 및 사용조건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본 쿠폰은 현금과 교환되지 않으며 양도가 불가능 합니다.
사용기간 만료 후 교환/환불로 인한 재결제 시에는 쿠폰적용이 불가능 합니다.
일부품목 적용 제외(주류, 담배, 양곡, 종량제봉투, 장바구니, 쇼핑백)
[쿠폰]쿠폰은 어떻게 해야 받을 수 있나요?
쿠폰은 종류별로 발급 방법이 상이합니다.

쿠폰발급 방법은 이벤트를 참여하여 발급받는 쿠폰, 스탬프 조건을 달성하여 발급되는 쿠폰, 쿠폰존에서 즉시 발급되는 쿠폰 등이 있습니다.
[쿠폰]쿠폰 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 쿠폰 내역 확인방법
[전체메뉴 or 마이페이지] > [보유쿠폰]을 클릭 시 "나의 쿠폰함"에서 쿠폰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결제할인 쿠폰과 상품할인 쿠폰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전체쿠폰 : 보유하고 있는 다운받은 쿠폰과 나만의 쿠폰을 전체확인이 가능함
- 다운받은 쿠폰 : 보유하고 있는 다운받은 쿠폰 확인이 가능함
- 나만의 쿠폰 : 보유하고 있는 나만의 쿠폰 확인이 가능함

[나의 쿠폰함 바로가기]
[신세계 포인트]신세계포인트 카드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신세계포인트가 적립되는 카드는 다음과 같은 종류가 있습니다.

결제 기능이 없는 신세계포인트카드가 있으며 기존 제휴 카드인 이마트 삼성 제휴카드, 이마트 KB 제휴카드, 이마트 신한 제휴카드, 신세계씨티카드, 이마트 우리은행 체크카드,(이마트, 신세계)SC 제휴 카드/ 이마트 e카드(현대카드)도 신세계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단, 신세계시티 아시아나제휴카드는 구매금액에 대한 포인트는 적립되지 않고, 프로모션에 의한 추가포인트만 적립됩니다.)

[신세계포인트 적립 카드 안내 바로가기]
[신세계 포인트]신세계포인트 카드는 어떻게 만드나요?
이마트 에브리데이 전국 매장에서 전자 신청서를 통해, 즉시 현장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발급시 본인의 신분증(주민증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공무원증 등)이 필요하며, 별도의 발급 비용은 없습니다.
다만, 미성년자는 만 14세 이상만 발급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포인트카드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부점포 포인트카드 발급 미운영)
[신세계 포인트]신세계포인트 카드 적립처 및 사용처는 어떻게 되나요?
전국 이마트, 이마트몰, 이마트 에브리데이, 이마트 트레이더스, BOONS,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몰, 신세계사이먼(VIP PASSPORT회원만 적립 가능), 보노보노, 자니로켓, 스타벅스(신세계시티카드만 적립 가능, 백화점 입점 매장 제외)등 신세계 그룹사 내에서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 신세계포인트 적립/사용 방법
[홈] 또는 [퀵메뉴] > [포인트카드]를 클릭하면 고객님의 신세계포인트 바코드 및 누적된 포인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매장 계산대에서 바코드를 스캔하여 신세계포인트 적립/사용이 가능합니다.

[신세계포인트 카드 적립처 안내 바로가기]
[신세계 포인트]신세계포인트의 적립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이마트 에브리데이 앱에서는 신세계포인트 적립내역을 제공하지 않으며, 현재 보유된 총 신세계포인트 금액만 노출됩니다.
신세계포인트 적립내역을 확인 시 신세계포인트 또는 SSG통합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회원]회원 탈퇴 이후 보유 옐로우 코인과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회원탈퇴 후 적립된 옐로우 코인과 쿠폰은 자동 소멸됩니다.
[회원]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에브리데이 서비스 철회 방법
에브리데이 앱을 더 이상 사용을 원치 않으시면 [마이페이지] > [제3자 정보제공 동의/철회] 페이지에서 "철회"를 선택하여 완료시 에브리데이 앱 서비스를 더 이상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SSG통합회원을 탈퇴하는 경우
에브리데이 앱은 SSG통합회원 정보를 이용하므로
탈퇴를 원하는 경우 SSG통합회원에서 탈퇴가 가능합니다.

[SSG닷컴 바로가기]
[회원]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고객님의 회원정보 변경을 원하는 경우 SSG통합 사이트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변경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변경]

[SSG닷컴 바로가기]
[회원]회원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이마트 에브리데이 앱에서는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 시 SSG닷컴 사이트에서 직접 찾을 수 있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 분실의 경우
■ ID분실 시 : [로그인] > [아이디찾기] 클릭을 하면 SSG닷컴 페이지에서 본인인증(휴대폰/I-PIN)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분실 : [로그인] > [비밀번호찾기] 클릭을 하면 SSG닷컴 페이지에서 본인인증(휴대폰/I-PIN)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SSG닷컴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바로가기]
[회원]회원 탈퇴(재가입)을 할 수 있나요?
이마트 에브리데이 앱에서는 SSG통합회원 정보를 이용하며, 회원 탈퇴를 원하는 아래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 전체 탈퇴와 신세계 패밀리사이트(신세계백화점,이마트몰)를 선택하여 탈퇴가 가능합니다.

※ 회원 탈퇴 시 유의사항
1. 온라인 전용카드만 있는 회원 : 회원탈퇴 즉시 개인정보 및 적립된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2. 실물/온라인 전용카드 모두 있는 회원 : 온라인 전용카드만 탈퇴 처리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사용 가능합니다. (실물 카드는 신세계백화점 및 이마트 점포에서만 탈퇴 가능)
3. 부분 탈퇴 후 재가입 시 동일한 ID로만 재가입 가능합니다.

[SSG닷컴 바로가기]
[회원]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이마트 에브리데이 앱에서는 회원가입은 불가능 하며, 기본적인 에브리데이 회원가입은 SSG닷컴 웹사이트, 모바일 웹, 어플리케이션 혹은 SSG 패밀리사이트를 통해 회원가입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단, 본인명의 휴대폰, I-PIN으로 인증 후 가입이 가능 합니다.

[SSG닷컴 회원가입 바로가기]
[매장이용]현 위치에서 제일가까운 점포를 찾고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현 위치에서 제일가까운 점포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제일가까운 점포 찾기
[점포찾기] > [현재위치 탭]에서 제일 가까운 점포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제일 가까운 점포를 확인하시려면 모바일기기에서 GPS위치기반 서비스를 켜주셔야 합니다.
[매장이용]배달도 가능한가요?
배달 서비스 가능 금액의 기준은 점포별 금액이 상이하며, 중량이 많이 나가는 상품(박스상품,배추,음료 등)은 고객의 편리를 위해 배달을 해드립니다. 사정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매장에 직접 문의하시면, 해결해 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배달정보 확인방법 [점포안내] > "배달안내" 버튼을 클릭 시 배달안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매장이용]금주의 전단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e전단]을 클릭하면 대표전단 또는 설정한 단골매장 전단을 볼 수 있습니다.

■ 전단 페이지 이동방법
상단에 [e전단] 클릭 또는 전체메뉴에서 [e전단] 클릭하여 전단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단골매장으로 설정한 경우 설정된 점포의 전단으로 노출되며, 단골매장으로 설정되지 않은 경우
대표전단으로 노출됩니다.

[e전단 바로가기]
[매장이용]이마트 에브리데이 점포 휴점일과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점포 개점 및 폐점 시간은 점포별로 상이하며, 점포안내 페이지에서 점포별 확인이 가능합니다.

■ 점포안내 페이지 이동방법
[전체메뉴] > [점포찾기] > [현재위치 or 지역찾기 or 점포명 찾기]에서 해당 점포를 선택하시면 점포안내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 합니다.

[점포찾기 바로가기]
[매장이용]나의 단골매장을 등록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께서 자주 방문하시는 점포지점을 선택하여 단골매장을 등록 하실 수 있습니다.

■ 단골매장 설정방법 [점포찾기] > [점포선택] 점포안내 페이지에서 "단골점포 설정" 버튼 클릭
* 단골점포가 설정되어 있는 경우에는 "단골점포 변경"버튼으로 노출 됩니다.

[점포찾기 바로가기]

빠른 메뉴